1. 소개
  2. 인사말

인사말

안녕하십니까.
사단법인 미래인재교육개발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본 법인은 사회일반의 이익에 공여하기 위하여 영유아 및 아동·청소년 교육의 최첨단 정보생산, 정보재창출, 정보교류 및 활용, 그리고 정보공급을 활성화함으로써 영유아 및 아동·청소년 교육 분야의 발전과 봉사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2000년 11월 설립되었습니다. 

사회 투자의 핵심은 인재에 대한 투자이며, 인재 투자 중에서도 영유아 및 아동과 청소년에 대한 투자는 곧 국가의 미래를 위한 투자입니다.

특히 이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일이야 말로 진정한 미래 투자라 하겠습니다. 이에 (사)미래인재교육개발원은 우수 콘텐츠 개발·제공 및 교육 전문가 양성 등의 사업을 통해 교육현장의 질 개선을 주도하여 공익에 기여해 왔습니다. 

특히 영유아 및 아동·청소년 교육에서 간과하고 있는 인간행복, 인성개발, 생명존중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고자 2000년대 중반부터 숲, 생태 교육에 대한 정보생산과 교류 및 공급 등을 활성화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, 나아가 올바른 산림(숲)교육을 보급·확대하고자 산림청 인증 [유아숲지도사] 양성과정을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(사)미래인재교육개발원은 앞으로도 항상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의 사명을 가지고 끊임없이 정진하겠습니다.

교육을 통해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인재양성의 선두주자!

여러분들의 참여 기회를 더욱 넓혀 소통하는 교육으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위해 항상 앞서나가겠습니다.

이사장 이영애